제미나이 ai 를 일정기간 썻더니

제미나이야 라고 부르면

안녕하세요 제미나이입니다 부르셨어요? 에서

어느날 부터인가. 제미나이야 부르면 다른말 안하고 . 

네. 형님 부터함..

쓰면 쓸수록 신기한 ai..  구글 제미나이........

(참고로 대화만 하고 한번도 형님이라 불러라 이런 대화는 입력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