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홍명보 날씨탓 인터뷰 선수단 반응
[29]
-
유머
‘졸전 이유 못 찾겠다’는 말에 직접 답 찾으러 간 KBS
[27]
-
유머
주몽의 후예 ㅁㅊㄷㄷㄷㄷ
[21]
-
감동
19살 미혼모에게 외상해준 사장님의 후기.
[12]
-
계층
축협 : 박주호가 자기 인맥으로 국대 감독 앉히려 시도했다
[31]
-
계층
일본이 만들어간 스웨덴전 골 전개 장면
[30]
-
계층
퇴사 후 부재중전화 17통 옴
[53]
-
유머
베트남인: 위기에 빠진 한국을 구할 수 있는 선수들
[28]
-
계층
베네수엘라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서 18일된 신생아 구출
[13]
-
계층
좋은 아내가 좋은 남편을 만든다.
[2]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계층 전설의 레전드 XX전자 불륜섹스사건.. [19]
- 계층 와이프의 남사친에 빡친 남편... [18]
- 계층 일본에서도 인정한 여자 젖 크기=남자 자지 사이즈. [14]
- 이슈 마나토끼 운영자 사진 공개. [13]
- 기타 한남들 3분이면 싸잖아 ㅋㅋㅋ [7]
- 이슈 홍명보가 이룩한 전세계 유일한 기록 [22]
|
2026-06-28 11:28
조회: 2,090
추천: 2
이번 월드컵 보고 느낀거..(아주 개인적 감상)![]() 야구는 모르겠지만...(아니면 참사를 자주봐서) 적어도 축구는 우리가 더 위라고 축구라는것을 처음봤을 부터 우리가 한수 위라고 생각했는데....(정신승리 비슷한) 실제로도 아무리 일본이 화려하고 실력이 좋아도 먼가 우리쪽에서 기세로 눌러서 변화를 만든게 보였는데.. 이번 윌드컵으로 우리나라 축구는 일본에 안된다는거 너무도 선명하게 깨우침.. 과거에는 일본이 잘해도 우리가 좀만 더 집중하면 이길수 있어 이런 생각이였다면 지금으로서는 절대 절대 어림도 없다.. 이런 생각이든 월드컵...
EXP
145,185
(40%)
/ 160,001
Noam chomsky
우리가 더 나은 사회를 향한 변화의 가능성이 없다고 체념한다면 더 나은 사회로의 변화는 없을것이다.
결국 선택은 우리의 몫이다. 또한 당신의 몫이기도 하다....
|

존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