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더좋은축구로 나아가기위해선 더많은 세금이필요하다고생각할뿐임

엥? 그걸 어찌아냐고?

이영표 강원fc 대표이사시절
강원도의회청문회비슷한자리에 나가서한 말이 짤로된거 본적있을꺼임 그게 저짤이고

근데 왜 청문회비슷한자리에 대표이사가 나간줄암?

21 22년 이사이 님들이모르는데
현역선수가 성폭행으로잡혀들어갔음
1명이아니라 3명인가로기억함
그래서 선수관리어떻게하길래 도민구단이(다시말해 세금타먹으면서)  어떻게 그런추문이나오냐고 따지는자리에서

저말을한거임 어처구니없지않음?

정말 축구좋아하시는분들
개편해야한다 갈아치워야한다 말만하지말고
어떻게 해야할지 명확하게 타겟잡고 쓸어버려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