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정몽규 회장은 KFA를 통해 "대표팀이 월드컵 본선 토너먼트에서 승리할 때마다 보너스를 얹어주겠다. 32강 진출 시 10억, 16강 20억, 8강 30억을 협회 예산이 아닌 개인 기부금 형태로 내놓겠다"고 파격적인 공약을 내걸었다.

이새끼 일부러 맹보 쓴듯 지돈 아낄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