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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7 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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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7
2.0 전차 리워크(리밸런싱) - 독일 구축 및 자주포독일 1차 Jagdpanzer E 100 트리 X. Jagdpanzer E 100 無 IX. Jagdtiger 내구 2100 >> 2000 (-100 HP) ▼ 이하 티어(4~9티어) 스톡현가 지형저항력 소폭버프 VIII. Ferdinand 내구 1500 >> 1600 (100 HP) ▲ VII. Jagdpanther 無 VI. Jagdpanzer IV ( 無 V. StuG III Ausf. G (3호 돌격포) 내구 460 >> 500 (40 HP) ▲ 2차 Grille 15 ( X. Grille 15 최종 현가 회전속도 24 >> 28 (4 도/초) ▲ IX. Waffenträger auf Pz. IV (4호 무기 스톡 현가 회전속도/궤도저향 소폭 버프 최종 현가 회전속도 소폭 버프 스톡/최종엔진 전용화 및 마력 버프 360 → 410 (50 마력) ▲ / 400 → 440 (40 마력) ▲ (4호 전차 차대 사용해서 중형라인 조금만 뚫었다면 최종엔진까지 바로 사용했는데, 이제는 새로 연구 해야...?) 스톡포 12,8 cm Kanone 44 L/55 재장전/명중률/조준시간 소폭 버프 15 cm Pak L/29.5 삭제로 해당 주포 연구경험치 63,500 절약 (15cm 최종포 15 cm Pak L/38는 정상연구 가능할듯) VIII. Rhm.-Borsig Waffenträger (바펜) 내구 1100 >> 1150 (50 HP) ▲ 스톡 현가 회전속도/궤도저향 소폭 버프 최종 현가 회전속도 38 >> 45 (7 도/초) ▲ 스톡/최종 엔진 180 >> 210 (30 마력) ▲ / 207 >> 230 (23 마력) ▲ 추중비 약 1▲ VII. Sturer Emil (고집센 내구 850 >> 950 (100 HP) ▲ 최고속 25 >> 30 (5 km/h) ▲ // 후진속 12 >> 14 (2 km/h) ▲ 최종 현가 회전속도 소폭 버프 스톡/최종 엔진 대폭 버프 300 >> 400 (100 마력) ▲ / 310 >> 425 (115 마력) ▲ 추중비 약 3▲ 스톡포 10,5 cm Kanone 18 명중률 0.36 >> 0.33 (-0.03 m) ▼ 은골탄관통력 169 >> 202 (33 mm) ▲ / 227 >> 243 (16 mm) ▲ 최종포 12,8 cm Kanone 40 휴행탄수 15 >> 21 (6 발) ▲ 고철골탄추가 >> 평관 252mm / 탄속 1100m/s ▲ 5200 클딧 VI. Nashorn 최종 현가 36 >> 45 (9 도/초) ▲ 스톡 엔진 제거, 중간/최종엔진 272 >> 340 (68 마력) ▲ / 300 >> 385 (85 마력) ▲ 추중비 약 2.5▲ 스톡포 7,5 cm Pak 42 L/70 제거, 중간포 8,8 cm Pak L/56 전용화 및 명중률/은골탄관통력 버프 자주포 10티어 없음 9~5티어 스톡현가 궤도저향 버프 6티어 Hummel 스톡엔진 제거 5티어 Grille 스톡주포 소폭 버프 ☆★ 1차 구축트리 야이백 트리는 큰 변화가 없고, 2차 구축트리인 그릴레15 트리는 전반적으로 엔진 마력버프로 초반 저격자리 전보다 약간 빠르게 잡을수 있음. 가장 큰 수혜를 7티어 그동안 독 2차 구축트리 중에서 핵지뢰 였다는걸 생각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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