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9-14 03:15
조회: 8,439
추천: 56
성공신화 - 새로운 워치프 볼진인터뷰
볼진 : 저는 작은 부족을 이끄는 부족장의 아들로 태어났어요. 섬에서 살았는데 그냥 어둠을 좋아한 섬소년 이였죠.
기자 : 그러다 쓰랄을 만나서 호드에 합류하게 된거군요.
볼진 : 그건 아버지의 결정이었어요. 아버지는 그때 돌아가셨죠. 아버지의 결정은 훌륭했다고 봅니다. 작은 부족이었던 검은창 트롤이 이제 호드의 리더가 된거죠. 이젠 등펴고 살아도 될겁니다.
기자 : 호드의 초기에 합류하게됐는데 처음 호드는 어떤 모습이였나요?
볼진 : 떠돌이. 피난민 그리고 생존자들이였죠. 처음 정착 했을때 얼라의 쿨티라스 해군이 그렇게 가까이에 있는줄 몰랐어요. 게다가 그 해군을 2차 대전쟁의 영웅이라는 사람이 이끌었는데 그야말로 꽉막힌 사람이었죠. 말로 해결이 불가능 했어요. 결국 큰 전쟁이 일어났고 우리가 승리했습니다. 결국 우린 나라를 세울수 있었죠.
기자 : 그때 첸하고 만난거군요.
볼진 : 그렇습니다. 저의 오른팔격인 로칸이 만났습니다. 로칸 그 친구 아직도 노스랜드에 있다는거 같은데 따듯한 옷이라도 보내줘야 겠어요.
기자 : 가로쉬가 대족장이 됐을때 기분이 어땠나요?
볼진 : 쓰랄이 실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쓰랄이나 저나 가로쉬의 아버지인 그롬을 알거든요. 그롬이 싸움은 잘했지만 지도자격은 아니였죠. 다만 쓰랄은 그롬에게 목숨을 구해진 적이 있어요. 악마하고 싸움이였는데 그롬이 자신을 희생하고 쓰랄을 구했죠. 쓰랄은 그것에 대한 빚을 갚는 심정으로 가로쉬를 대족장 자리에 않혔을 겁니다.
기자 : 이번에 쓰랄이 가로쉬의 머리를 망치로 내려칠려고 했는데 쓰랄이 가로쉬를 죽일 맘이였을까요?
볼진 : 하하하. 기자 양반. 쓰랄은 주술사에요. 그것도 정기 주술사. 평타로 한대 때린다고 죽진않아요. 특히 가로쉬의 머리라면 바인의 망치로도 못 죽일 겁니다.
기자 : 이번에 가로쉬에게 암살당할뻔 하다가 첸 덕에 목숨을 구했는데 첸에게 어떻게 빚을 갚으시겠습니까?
볼진 : 앞으로 오그리마의 맥주는 스톰스타우트 양조장에서 독점 공급하게 하겠습니다.
기자 : 고블린 양조업자들이 가만히 있지 않을텐데요. 고블린 밀주가 성행할 겁니다.
볼진 : 첸과의 우정을 생각해서 밀주는 반드시 뿌리 뽑겠습니다.
기자 : 이번에 얼라의 수장들이 한번에 덤빌뻔 했는데 마지막엔 바리안 왕이 경고까지 했죠. 그때 붙었으면 이길수 있었을까요?
볼진 : 바리안 그 친구 재혼부터 해야겠어요. 그 옆의 제이나도 그렇고. 스트레스가 많은 친구들이예요. 정신과 상담을 받아 보는게 좋을 겁니다. 그때 붙었다면이라.. 글쎄 전처럼 첸이 도와줘서 이기지 않았을까요? 잘 모르겠군요. 싸움은 해봐야 아는거라서. 하하
기자 : 상대진영 수장들에게 정신과 상담이나 받아보라는 말이 외교적 문제가 되진 않을까요?
볼진 : 음.. 기자 양반. 그건 빼도록 하지.
기자 : 그럼 마지막으로 이 자리를 빌어 감사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볼진 : 아버지죠. 제가 이렇게 해낼수 있었던건 아버지 덕분입니다. 지금은 하늘에서 보고 계실 아버지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EXP
50,288
(76%)
/ 51,001
|
alli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