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PS 2P -- 단단한 얼음 효과가 60%의 확률로, 불시의 파멸 효과가 30%의 확률로 2중첩이 되어 효과가 발동됩니다.
  •  

    일반적인 단일 타겟 전투에서 룬회전이 매끄러운 경우 절멸:냉격:공작분 의 비중 = 약 100:130:45  (345~360초, 약 6분)

     

    6분 전투에서 공작분의 횟수 = 45

     

    2P로 증가하는 공작분의 횟수 = 27 (45의 60%)

     

    공작분의 비중이 전체딜에서 9%가량일 경우

     

    전체딜은 5.4% 만큼 증가

     

    6분간 추가 공작분으로 수급되는 룬마력 = 270 = 냉격 8.4375회

     

    -> 6분간 냉격 8.4375, 룬강화 (절멸 약 3회 + 냉격2회) -> 6분간 절멸 약 3회 냉격 약 10회

     

    전체딜에서 절멸 전체비중 약 33% 냉격 전체비중 약 32% (차이가 크게 날 수 있음)

     

    전체딜에서 절멸횟수는 3%증가, 냉격횟수는 7.7% 증가

     

    33%의 3% = 0.99%

     

    32%의 7.7% = 2.464%

     

    5.4 + 0.99 + 2.464 = 8.854%

     

    0P에 비해 2P는 8.854%만큼 더 높은 딜량을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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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PS 4P -- 룬 강화가 25%의 확률로, 룬 부패가 40%의 확률로 특화도를 12초 동안 710만큼 증가시킵니다.
  •  

    현재 티어에서 특화도의 EP = 1.4787

     

    냉기의 일격은 특별한 일이 없는 경우 최대 3초, 최소 1~2초마다 사용하므로 12초당 최소 4회는 사용

     

    본인은 문과출신이라 단순계산으로 25% * 4 = 100% 라 대충 설정해두고

     

    냉기의 일격을 12초당 최소 4회 사용하므로 (많게는 6~8회까지 사용할수있으므로 복잡한 확률의 계산은 생략합시다)

     

    특화도 710은 항상 발동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음.

     

    때문에 발동 특화도를 기본스탯으로 두고 710*1.4787 = 1049.877

     

    아이템 스탯이 공개가 되면 그때가서 더 정확한 값을 계산할수 있겠지만 

     

    현재의 EP값으로는 약 1050의 DPS상승이 기대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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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일전투 DPS 30000의 딜러가 T13 4피스를 맞출 경우 약 33706의 DPS를 뽑을수 있습니다.

     

    부죽은 수치화 할수 있는 자료(많은수의 전투로그, 정확한 확률값)가 없어 냉쌍의 기대값만 올립니다.

     

    http://blog.naver.com/spemaos/40134315076

     

    제 블로그의 T12 세트효과 기대값은 정확히 적중했습니다. 이번에도 적중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