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에 통전게에 썼던거 살짝만 수정해서 재탕

단축키
보는것처럼 단축키창이 텅텅 비었다 싶을 정도로 넣을게 없음. PvP 특성 추가되도 3~4개 더 넣으면 끝. 
죽기의 초창기부터 함께했던 얼손, 역격, 질식(!)이 삭제됨. 얼손, 역격이야 룬시스템 개편됐으니까 그렇다쳐도 질식까지 삭제한 이유를 모르겠음. (부죽도 질식 없음.) 
단축키 창이 허전해도, 특성별로 특색을 맛깔나게 잘 살리고 향상된 스킬모션때문에 손맛도 좋음. 
항상 "아 냉죽 노잼. 부죽하고 싶다ㅏㅏㅏ."를 외쳐왔는데 냉죽도 재밌어진게 느껴짐.
UI캐릭터 밑에 HP와 자원을 보여주는 새 UI로 인해 플레이어프레임이 필요가 없다고 느낌. 매우 편함. 
군단 정식출시되면 플레이어 프레임 없애야겠음. 
화면에서 보이는 도살기&꽁작분이 발동중인데 꽁작분 발동 이펙트만 뜨고,
도살기 발동 이펙트가 안보이는건 버그인지 없앤건지 모르겠다. 보이는게 편하고 좋은데...
실제 데미지

냉격 데미지는 상당히 높음. 군단에서도 특화셋팅이 대세일듯. 
제일 쎈건 울한(구 작분)임. 절멸치면 45% 확률로 꽁작분이 뜨는데 체감상 엄청 잘뜸. 이게 300%쎈데 크리뜨면 12~14만씩 뜸. 알파섭 해본 클래스 중에 단일 스킬로는 제일 쎈거 같음. 저게 워낙에 쎄서 유물무기에 박는 성물을 집중해주면 좋을듯. 
볼바르 소환은 유물무기 기본패시브인데, 쓰레기. 볼바르, 아서스, 넬쥴이 랜덤으로 툭!하고 나와서 두세 발자국 걷다가 없어짐... 발동 데미지도 별로고 이펙트도 아직 완성된게 아닌듯. 
유물 무기 기본 스킬
신드라고사가 부아앙! 하고 지나감. 근데 저 상태로 직진만 함. 이펙트가 매우 어색. 
광역이고 쎔. 쿨이 5분이나 되는게 흠.

2월 3일에 썼던거 재탕입니다. 
현재 알파 빌드하고는 조금 차이점이 있습니다만 데미지 관련해서는 변화가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팁 : 도살기는 서리낫과 절멸로 소모가 가능한데 서리낫이 특화 영향을 받아서 더 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