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위 언덕에 새로운 경비병 NPC들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기존 칼바위 언덕에는 저랩 경비병들이 배치되어있었던 반면 5.3 테스트 서버에는 90레벨 정예 경비병들이 새롭게 배치되었습니다.



또한 '총감독관 블러드메인' 이란 NPC도 새롭게 추가가 되었으며, 주기적으로 칼바위 언덕을 순찰합니다. 순찰시에는 탈것인 '트로피'를 타고 이동을 하며 따로 순찰을 하지 않을땐 탈것을 타지 않습니다.

북부 불모의 땅에 적대적인 호드 NPC들이 새롭게 등장하였습니다.




위 스크린샷은 호드 진영 캐릭터로 찍은것이며, 코르크론 NPC들은 호드/얼라이언스 진영 상관없이 전부 적대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후 진행될 가로쉬 레이드에 대비한 진행 스토리인듯 합니다. 현재 테스트 빌드에서는 따로 퀘스트나 스토리의 연관성을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X로 표시된 위치에서는 코르크론 사령관이 등장합니다. 레벨은 90레벨이며 정예 몬스터입니다.  현재 테스트용 NPC로 취급되어있어서그런지 처치시 별다른 아이템을 드랍하지 않습니다.

 X표의 위치는 주기적으로 바뀝니다.


북부 불모의 땅에 주기적으로 불모의땅 마차가 등장합니다. 등장 위치는 매번 다르며 현재 별다른 보상은 주어지지 않습니다.



불모의땅 마차가 등장하면 코르크론 NPC들이 등장하며 마차를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유저가 근처에 있다면 즉시 유저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NPC의 데미지는 크진 않습니다만 마차가 등장하는 위치가 매번 다르다보니 가끔씩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호위에 실패할 경우 코르크론 NPC들은 전부 사라지며 부숴진 마차에는 '호드 깃발 상자'가 나타납니다 -_-;;.. 참고로 크라사랑 밀림에서 구입하는것과 동일한 아이템입니다..

북부 불모의 땅 맵에 보이는 광산 아이콘에는 마차 잔해들이 있는데 이것과 마차 리젠이 영향이 있는지는 아직 확인하지 못하였습니다.


지브스의 아이콘이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블링트론 4000과 차별을 두려고 한건진 모르겠지만 현재는 지브스 아이콘만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루팅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따로 던전을 돌아보지 않아서 세부내용을 확답드릴순 없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