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v216_dOWE9Q

영상이 매우 빠르게 편집되어 있습니다.





조화 드루이드 유물 퀘스트 영상과 퀘스트 라인.






드루이드 공용 퀘스트 라인.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처음 퀘스트는 달라란에서 자동으로 팝업되는 달숲에서의 부름(A Summons From Moonglade)입니다.

달숲으로 가서 하뮬 룬토템을 만나면 됩니다.

하뮬 룬토템은 야생의 부름(Call of the Wilds)퀘스트를 줘서 젠타브라(Zenhabra)와 나락렉스(Naralex)에게 대드루이드 말퓨리온의 의식(에메랄드 드림을 지원하는 의식)을 돕게 하라고 부탁을 합니다.

들에게 말을 걸어 대드루이드 말퓨리온의 의식을 돕게 하면, 꿈의 길(The Dreamway)이라는 퀘스트를 줘서, 플레이어에게도 의식을 돕게 합니다


말퓨리온 스톰레이지 : 모두 환영하네. 에메랄드 드림에서의 진동이 점차 커지고 있네. 우리는 의식에 참여해야만 하네. 
말퓨리온 스톰레이지 : <플레이어>, 그대의 자리는 가운데라네. 여기에는 엄청난 에너지가 소모될 거야. 그렇지만 난 자네의 능력을 믿네. 


약간의 의식이 진행되면, 꿈의 길이 열립니다.

그러면서 꿈숲으로(To the Dreamgrove)로 라는 퀘스트가 주어지며, 플레이어와 레물로스가 이곳으로 들어갑니다.


레물로스 : 잠깐, 느낌이 안좋아. 서두르자 <플레이어>. 
레물로스 : 말도 안돼... 악몽이... 이곳은 에메랄드 드림의 일부인데? 어떻게 이런 일이? 
레물로스 : 내가 이곳을 정화하겠다. 하지만 너무 많구나. <플레이어>여 타락의 근원을 제거하라. 


적을 쭉 제거하다보면, 보스몹이 있고 잡으면 완료됩니다.


레물로스 : 잘했도다. 악몽의 타락한 정령이 사라지며, 꿈의 길이 열리는구나. 


들어가면 그 곳이 바로 드루이드 직업 전당입니다.


레물로스 : 우리가 이곳을 만들었다. <플레이어>. 이 아름다운 풍경을 나는 영원토록 기억할 것이다. 
레물로스 : 이곳은 고대의 마법으로 보호받지. 여기는 모든 드루이드 형제, 자매의 성역이다. 
레물로스 : 일로 오거라. 발샬라의 드루이드들을 찾고, 그들을 돕자. 


쭉 이동을 하는데, 안오면 계속 빨리오라고 뭐라합니다. 그럼 등위에 태워주던가.


대드루이드 Hartheim Greathoof : Ishnu`alah. 수 세기만에 세나리우스의 자손을 보는군요. 
레물로스 : <플레이어>의 도움이 컸소. 
대드루이드 Hartheim Greathoof : 매우 잘했소, <플레이어>. 첫 드루이드의 무기가 이곳에 있습니다.
레물로스 : 그런데 말이오. 꿈의 길이 좀 이상하오. 아시는게 있소? 
대드루이드 Hartheim Greathoof : 네. 세계수가 고통받고 있소. 이렇게 되면, 이곳뿐 아니라 우리의 세상에도 큰 위험이 닥칠 것이오. 


이제 유물 무기를 고릅니다.




조화 드루이드 유물 획득 퀘스트 라인.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엘룬의 낫을 고르면, 나락렉스가 엘룬의 낫이라는 퀘스트를 줍니다. 퀘스트는 그늘숲에 있는 Valorn Stillbough를 만나는 것입니다. 포탈은 나락렉스가 열어줍니다.

황혼의 무덤에 있는 Valorn Stillbough를 만나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Valorn Stillbough : 우리의 용사가 도착했다! 우리는 티란데님에게 이 무기를 받아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이 무기를 사용할 때가 됬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쉽게 줄리가 없습니다. 갑자기 Ariden 이라는 암흑 기수가 난입해서 Valorn Stillbough을 죽이고, 엘룬의 낫을 닌자합니다.


Ariden : 이 낫은 카라잔의 것이다. 음하하하! 
Belysra Starbreese : Valorn 안돼! 
Mysara : 그를 잡아야 해요! 그가 낫을 가져갔어요! 


Belysra Starbreese는 엘룬의 낫을 회수해오라는 어둠의 적(A Foe of the Dark)라는 퀘스트를 줍니다.


Belysra Starbreese : 암흑 기수가 숨어있을지는 생각도 못했어요. 오랜 세월 동안 암흑 기수들은 아제로스의 유물을 강탈하였죠. 결국 우리가 이를 지키는 것도 실패하였어요. 게다가 Valorn을 죽였어요. <플레이어>님 암흑 기수를 추격해서 엘룬의 낫을 되찾아야해요. Valorn의 복수를 해주세요. 우리가 기도할게요. 


마이트메인 장원으로 가면, 거기 있는 Revil Kost가 우리를 돕습니다. 그와 대화를 해서 어둠의 적 퀘스트를 완료하고, 저주받은 자를 따르기 (Following the Curse)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Revil Kost : 아직 암흑 기수들은 멀리 가지 못했을 거요. 나를 따르시오 <플레이어>. 


중간 중간에 계속 암흑 기수가 몰려옵니다. 근데 Revil Kost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기나긴 추격전은 카라잔 지하 묘지 입구까지 이어집니다.


Revil Kost : 엘룬의 낫은 이곳에 있을 것이오! 

이제부터 시나리오가 시작됩니다.


1단계 : 카라잔 지하 무덤 아래로 내려가시오.


Revil Kost : 조심하시오. 어둠의 마력이 이 부근에 흐르고 있소. 그들에게 가까이 가지 마시오. 


주변에 해골이 돌아다니는데, 닿으면 아픕니다.


2단계 : 영혼의 벽을 통과하세요.


Revil Kost : 멈추시오. 드루이드! 여긴 그냥 지나갈 수 없을 것 같소. 
Revil Kost : 그의 주문을 멈출 만한 것이 있을 것 같은데... 


Ariden에게 태양광선을 써서 차단을 하면 영혼의 벽이 사라집니다. 그냥 지나가기에는 매우 아픕니다.


Ariden : 이겼다고 생각하지 말거라! 나를 보호하라! 



3단계 : Ariden의 수호물을 죽이세요.


Ariden의 수호물 : 제거 명령이 하달되었습니다. 적을 제거합니다. 


기계인데, 영상에 정보가 적습니다. 별로 안어려워보입니다.


Revil Kost : 다 끝났다. 암흑 기수, 이것이 너가 찾았던 유물들인가?? 
Ariden : 이겼다고 생각하느냐? 카라잔의 유물은 모두 암흑 기수의 것이다! 


4단계 : 엘룬의 낫을 찾으세요.


Revil Kost : 암흑 기수는 이 유물들을 가질 권리가 없어! 성스러운 빛의 이름으로! 
Ariden : 사제여, 빛은 여기까지 닿지 않는다! 
Revil Kost : 으읔... 드루이드님! 엘룬의 낫이 저기 있습니다! 


Ariden은 엘룬의 낫을 챙겨서 지하로 내려갑니다. 


Ariden : 드루이드여, 네가 엘룬의 낫을 원한다면, 나를 따라와서 가져가거라. 


5단계 : Ariden을 추격하세요.


Revil Kost : 으... 먼저 가십시오. 그를 따라가야 합니다. 난 곧 따라 가겠소... 


쭉 아래로 내려가면 됩니다. 중간에 몹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영상에서는 안나오네요.


6단계 : Ariden을 죽이세요.


Ariden : 야수의 분노를 느끼거라! 

중간 중간 아래 대사를 하면서 강화됩니다. 이때 뿌리묶기나 태풍으로 거리를 안벌리면 끔살납니다.


Ariden : 좋군, 이 낫의 힘이 나에게 전해져 오는구나! 
Ariden : 나는 다시... 낫의 주인이... (사망 대사.) 


7단계 : 엘룬의 낫을 획득하세요.


엘룬의 낫을 클릭하면 됩니다. 


(*엘룬의 낫 획득.)

이후 꿈숲에서 모든 드루이드들에게 인정을 받으며, 퀘스트가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