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여기:https://www.wowhead.com/news=290122/baine-and-sylvanas-8-1-5-horde-war-campaign-cutscene-spoilers




한글 대사는 예전에 올라온 게시글 (http://www.inven.co.kr/board/wow/1896/32817?category=_%EA%B8%B0%ED%83%80&name=subjcont&keyword=%EB%B0%94%EC%9D%B8) 에서 가져왔습니다.


실바나스: 난감한 소식이로군. 우리 사이에 반역자들이 있는 것 같소. 그대들 대부분은 아무것도 걱정할 필요 없소.
하지만 데렉 프라우드무어가 제 힘만으로 쿨 티라스로 달아난 건 아니지. 그는 도움을 받았다. 그렇지 않나...... 젤링?

(나타노스가 활을 겨누자 안절부절 못하는 젤링)

바인: 그만하십시오!... 제가 데렉 프라우드무어를 그의 가족에게로 돌려보냈습니다.
그런 악행이 벌어지는 걸 그저 용납할 수는 없었습니다.당신은 그를 포세이큰으로 되살렸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의 자유의지를 빼앗으려 했습니다. 그의 마음을 억누르려고.

실바나스: 네 정직함에 감사를 표하지.

(나타노스가 활을 쏴서 젤링을 죽임)

바인: 밴시! 우린 네가 벌이는 게임의 졸개에 불과할 뿐인 건가? 너는 호드를 배신했다!

실바나스: 아니. 배신한 건 젤링이오. 그리고 그대도 그렇지.그를 끌고 가라.

바인: 다른 이들이 네 정체를 알아볼 것이다, 실바나스. 네가 호드를 파멸시킬 것이다!

실바나스: 우리 세력에 나약함이 들어설 곳은 없다.그대들의 충성심을 기억하도록.

---------

포인트는 1:04초 부근에 젤링이 죽자 언짢은 표정을 짓는 렉사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