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303234

동지를 모아 검은날개 둥지를 점령하세요! 추첨을 통해 500분께 WoW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2020년 2월 13일 – 3월 31일 (23시 59분 종료)


참여 방법:

아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서 검은날개 둥지 공격대 던전의 우두머리 네파리안 처치

추첨을 통해 500분께 'WoW 블루투스 이어폰'을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2020년 4월 10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


이벤트 경품:

WoW 블루투스 이어폰 (5월 4일 발송 시작)
완전 무선 연결 (블루투스 5.0)
무선 거리 10m
전체 충전 2시간, 최대 16시간 사용 가능





이벤트 주의사항

대한민국에 소속된 유효한 블리자드 계정을 보유한 만 15세 이상의 사용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상기 이벤트는 한국 서버에서만 진행됩니다.

블리자드 계정당 1회씩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불법 프로그램 등을 이용하거나 당사의 약관 및 운영정책 위배로 제재된 계정의 경우 당첨이 제한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하고, 이벤트 기간 중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서 검은날개 둥지 공격대 던전의 우두머리 네파리안을 처치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상품 추첨이 진행됩니다. 상품 추첨은 이벤트가 종료된 후 무작위 추첨으로 진행됩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지될 예정입니다.

상품 배송을 위해 정확한 배송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잘못된 정보로 인해 배송 누락/수령 불가인 경우 보상하지 않습니다.

배송 및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 구루컴퍼니 고객센터 (1670-3323)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품은 당첨 확인 후 바로 배송되는 것이 아니며, 5월 4일부터 발송이 시작됩니다.

해상도 설정과 촬영 환경에 의해 상단 이벤트 경품 이미지와 실제 수령 상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식 규정을 참고해주세요.

이벤트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고객지원으로 문의해주세요. [고객지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