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18596


어둠땅 베타 빌드를 통해 사냥꾼도 새로 추가되는 무기 기름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밝혀졌습니다.

[어둠핵 기름] - 무기에 10분 동안 부여합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높은 확률로 22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죽음을 부르는 집착의 물약] - 공격 주문 및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죽음을 부르는 집착을 부여해 8초에 걸쳐 43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5번 중첩되면 죽음을 부르는 집착이 폭발하여 대상에게 985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가 어둠핵 기름으로 강화되어 있는 동안 이 물약을 섭취하면 폭발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25초 동안 지속됩니다.


[강화된 퇴마술의 물약] - 공격 주문 및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의 령을 폭발시켜 대상으로부터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최대 93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가 어둠핵 기름으로 강화되어 있는 동안 이 물약을 섭취하면 공격력과 사정거리가 20%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25초 동안 지속됩니다.
 

[도깨비불의 물약] - 공격 및 주문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불타는 투영을 내보내 3130의 암흑불길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가 어둠핵 기름으로 강화되어 있는 동안 이 물약을 섭취하면 공격력이 10%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25초 동안 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