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31289


10.0.7 패치에서는 바인 블러드후프와 관련된 신규 퀘스트가 추가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지만, 노쿠드 켄타우로스가 관련되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신규 주문인 바인의 정의는 다음과 같은 버프를 부여합니다:

바인이 노쿠드 켄타우로스에게 정의의 심판을 내리는 것을 돕습니다.


바인의 투명화 물약은 "노쿠드 투견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라는 툴팁이 있는 만큼 노쿠드 부족 사이로 잠복을 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독특한 머리장식 ("수수하지만 아름다운 타우렌 양식의 머리장식입니다.") 및 타우렌 목걸이 ("뼈와 이빨로 만든 수수한 목걸이입니다. 타우렌 양식의 각인이 새겨져 있습니다.") 

퀘스트 아이템은 비록 바인을 언급하지는 않으나 타우렌과 관련이 있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흥미롭게도 보반 윈드토템이라는 NPC가 추가되었습니다.

보반 윈드토템은 워크래프트 III에 등장한 타우렌 캐릭터로, 3차 대전쟁 이후 찾아온 렉사르와 함께 바인을 켄타우로스의 손에서 구출해낸 바 있습니다. 이런 과거를 감안하면, 바인이 켄타우로스들을 상대하는 퀘스트에서 보반이 다시 등장하는 것도 일리가 있겠죠.

그 외에도, 저희는 이와 관련되어 있을 수도 있는 거대한 토템 무기 모델 역시 데이터마이닝할 수 있었습니다 - 바인을 위한 새로운 무기가 추가되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