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20
조회: 1,203
추천: 0
왜 와우에 근혐은 끝나지 않는가...풍운 - 운무 양조
악사 - 포식 생냥 - 격야냥 전사 - 전탱 징기 - 보신기 고술 - 정복술 야드 - 조회드 곰성병기 죽기 - 이놈은 그래도 요새 밀어주네 도적 - 딜하나 보고 데려갈 수 있어야하는데 뎀감3? 5로 버프해주지..시간지나면 필요도 없고 도적은 진짜 몇 확팩째 레이드는 억울한거 맞나요?
EXP
41,804
(93%)
/ 42,001
|
가로나여명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