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48
조회: 930
추천: 0
진균 보통 몇트에 잡으시나요저는 2트만에 잡았는데 다른글 보니까 10트 했다 20트 했다도 있고 본 사례 중에 제일 처참한 사례는 6탐 박고 다음날 7탐 박았다는 사람이었음
EXP
237,466
(9%)
/ 260,001
와우저
|
죽기님떡상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