쐐기만 보더라도 특정 탱커만 엄청 특출나게 압도적으로

버프 시켜놓고 나머지 탱커들은 뒤떨어지게 해놓은게

이게 의도적인건지 아님 능력이 없는건지 아님 귀찮아서 알아서 하라는 건지

당최 이해할 수가 없네요.

한 탱커가 특출나면 다른 탱커도 버프를 시키던지 아님 특출난 탱커를 낮추던지

이게 어렵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