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7:14
조회: 1,083
추천: 0
근데벨런스는개판힌거알묜서일부로손안되는건가요쐐기만 보더라도 특정 탱커만 엄청 특출나게 압도적으로
버프 시켜놓고 나머지 탱커들은 뒤떨어지게 해놓은게 이게 의도적인건지 아님 능력이 없는건지 아님 귀찮아서 알아서 하라는 건지 당최 이해할 수가 없네요. 한 탱커가 특출나면 다른 탱커도 버프를 시키던지 아님 특출난 탱커를 낮추던지 이게 어렵나?
EXP
52
(52%)
/ 101
|
헛소리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