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아는 나이알로사때부터 해서 군도? 아제? 잘 모르고
타락운빨겜 그나마 나중에 정가할수있게 풀어줘서 맞췄던 기억이

둠땅은 시즌초 진짜 대기열이 이렇게 기나 싶을정도로 잠수타면 겜 팅기고
사람 북적이고 게임 열기는 엄청났는데 다들 망작이라고 하더라고요 
나스리아 성채 / 교만 어픽스 쐐기등 재밌게 즐겼던거같고 나락일퀘는 진짜 joat 

대체로 두 확팩이 망팩으로 많이 뽑히던데 둘중 뭐가 더 망작으로 평가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