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49
조회: 1,094
추천: 0
일요일에 진균 4파티 돌아본 후기일요일에 4킬 다 다른 파티 들어가며 총 3탐 해본 내린 결론이다 빨리 잡고 싶으면 조건 이렇게 막 걸어라 2. 뭔지 아는데도 무빙 늦어서 쫄이 다른 쪽에 섞이게 서있는 사람 1회 추방 3. 쫄 안 갈라졌는데 쫄에 딜 그 어떤 거라도 박은 사람 1회 추방 4. 쫄 안 갈라졌는데 자기 쳐맞는다고 CC 박는 사람 1회 추방 저렇게 조건 걸어도 트라이 날 거다 근데 안 걸면 시발 놈들이 계속 저 지랄하면서 터트린다 특히 공장들이 3번 가지고 지적하는 애들 보면 꼭 포식들 껴있던데 그냥 악사 시너지 포기하더라도 추방해버리는 게 낫지 않나 싶다 딜 자제하라니까 막 어쩔 수 없다는 듯이 뭐라고 핑계대는데 시발 그럼 그냥 딜 자체를 안 하고 있으면 안되냐고 욕 박고 싶더라 나야 어차피 풍운 1캐릭 밖에 안하니 이제 갈 일 없지만 진짜 딜딸 새끼들 혐오가 단시간에 확 치솟더라
EXP
44,798
(93%)
/ 45,001
|
브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