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05
조회: 1,203
추천: 2
진균나락 빨리 끝내야 하는 이유안녕하세요.
회사에서 할 일 없어 쓰는 뻘글입니다.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2시즌 첫주 영웅레이드 가실 분(선두주자)들은 진균나락 파밍이 필수 라고 생각합니다. 진균나락 드랍은 목 반지 장신구 착용별2개(천/가죽/사슬/판금)로 총5개이고 이중 공허핵으로 업글가능한 장신구를 제외하고 4개는 필수로 드셔야 합니다. 이유는 298템렙은 2시즌기준 영웅1단계 이며 이는 템렙업과 문장 아끼는데 도움이 큽니다. 그럼 왜 빨리 끝내야 하냐면 지금 상황은 공격대찾기 신규출시 1주차와 같습니다. 흑히 말하는 잘하는 유저들도 너도나도 가고 있기 때문에 못하는 친구들도 업어가는데 이 잘하는 유저들이 파밍이 끝나서 빠지게 되면 그 때부터 정말 힘들것 같습니다. 그나마 지금은 첫주차라 공략 몰라도 조금 못해도 취직이 어렵지 않지만 잘하는 분들이 빠지게 되면 공대구인도 빡빡해질거고 어중간한 로그로는 취직도 어려울거라.. 지금 사람많을때 빨리 끝내시는게 여러모로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대장들도 자기 파밍 끝나면 진균나락을 짤 이유가 없어 점점 없어질겁니다. 결론적으로 로또1등 되서 퇴사하고 와우만 하고 싶습니다. 이상 뻘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EXP
99,074
(41%)
/ 102,001
|
이빨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