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순간이 놀이기구 타는것같은 압도적 도파민

우오옹 엄청난 대폭발 착착감기는 대사

위크오라작성과 드릴테러에 공장 고통받지만 난 공장아님

관문탈때 파랑빨강 줄지어서 날아가는거 몬가몬가 뽕참

벽에 코박고 뛸때 뒷덜미에 공허바닥 살벌하게 깔림


가끔 다시 잡고 싶긴함


왜 재밌었나 생각해보니

두번 다시 와우에 나와서는 안될

'스틱스 정커벙커'좌를 극복했으니

무슨 넴드든 재밌었을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