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균 신화에서 손님 받아서 갔다가 터지는 이야기로 레게와 사사게 떡밥 돌듯.

레게에서는 무슨 무슨 클은 95점이어도 함정이다, 무슨 무슨 클은 광역딜 타이밍에 힐업 안 되 함정이다 등등등.

사사게는 쌀먹한다고 손님 늘리다 터지는 공장 떡밥 나오고. 특히 영신 묶어서 가는 파티도 늘어날테니 사건 사고로 시즌말 떡밥 돌릴듯.


이상 퇴근하고 싶습니다. 저는 로또 1등 바라지도 않고, 주식 불장 딱 1년만 타봤으면 좋겠네요. 삼전 5만에서 존버한 친구가 제일 부러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