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08
조회: 1,505
추천: 0
국민 3상의 시대가 왔습니다.진균나락 1 : 힐러 스팩만 좋으면 꿈균보다 쉬움 벨로렌 1 - 지금 시점에서 벨로렌 트라이는 친목파티 이외에는 의미가 없다. 님들 막공한테 진도따먹혔어 꿈균 1 공첨 3 요렇게 6킬하면 됨 + 진균,벨로렌은 템스팩 좋고 기본택틱만 지키면 정말 쉬운 네임드임 초기유저들 240으로 10단 주차하고 11단구렁 털고 다 한건데 최소한의 숙제를 안하고 여태까지 템렙 안 올리고 자기가 '국민' 이라고 생각하는 신화갈 준비가 안된 아재들 읎재?
EXP
31,696
(74%)
/ 32,201
|
Co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