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균나락 1 : 힐러 스팩만 좋으면 꿈균보다 쉬움

벨로렌 1 - 지금 시점에서 벨로렌 트라이는 친목파티 이외에는 의미가 없다. 님들 막공한테 진도따먹혔어

꿈균 1

공첨 3 



요렇게 6킬하면 됨


+
진균,벨로렌은 템스팩 좋고 기본택틱만 지키면 정말 쉬운 네임드임
초기유저들 240으로 10단 주차하고 11단구렁 털고 다 한건데
최소한의 숙제를 안하고 여태까지 템렙 안 올리고
자기가 '국민' 이라고 생각하는 신화갈 준비가 안된 아재들 읎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