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축 없이,, 기사없이,,ㅠㅠ
2수사+1회드+1복술로 진행했습니다.

1페 택틱을 섹다르게 해서 그런지, 무리없이 하루만에 잡을 수 있었습니다.

트라이하시는 공대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 영상을 지느님께 바칩니다. 

아아..지느님..



----------------------------------------------

방갑습니다. 워낭섹소리입니다.

 

세크지르를 트라이하시는 막공러나 고정막공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힐러입장에서 공략을 씁니다.

 

'공포의 비명'과 '불협화음의 장', '타락한 불협화음의 장'의 타이밍은 1-1과 1-2// 2-1과 2-2이 각각 다릅니다.

그 타이밍은 5-10트만 하게 되면 다들 감을 잡게 되실겁니다.

 

1페이즈

 

 저희 공대 공략의 포커스는  '타락한 불협화음의 장'을 최대한 빨리 깨서 추가 데미지 없이 일반과 비슷한 데미지를 들어오게 만들고 힐러엠을 최대한 세이브 하되 2페때 탱을 '확실하게'살리도록 하였습니다.

 

1-1(타락불협) : 2수사 혼의 너울

1-2(불협) : 평온

 

2-1(타락불협) : 2수사 혼의 너울+정신고리

2-2(불협) : 치해

 

2-1에 정신고리를 넣은 이유는 1-1과는 다르게 공포의 비명 타이밍이 어쩔 수 없이 공대에게 들어오는 타이밍이 있기 때문에 너울이 100% 감기지 않고 조금 깍인 상태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렇기에 보다 안정하게 넘어가기 위해 정고를 그 타이밍에 썻습니다.

 

회드 나무와 지배력은 최대한 2페이즈때 쓰도록 하였고 1페때 불안하다 싶으면 보다 빠르게 힐업할 수 있는 지배력을 먼저 돌렸습니다.

 

2페이즈

 

맨탱이 2큰쫄 // 부탱은 6작쫄을 달고 좌우에 각각 탱을 합니다.

(맨탱이 2큰쫄+1작쫄을 달아보는 택틱도 해봤는데 독폭탄이 드럽게 아파집니다. 그냥 부탱만 아픈게 낫습니다.)

 

바람칼날딜은 징표찍어놓은것부터 점사// 바람칼날이 쓰는 속결은 탱이 충격파를 최대한 놓되 못넣게 되는 상황이면 어격을 쳤습니다. 나뭇진은 처음에는 한 기둥에 전부 뭉쳐 안전하고 빠르게 한점에 깔 수 있게 했습니다.

 

2페이즈때는 주의하셔야 할점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1. 부탱 끔살.

 정말 아픕니다. 부탱피가 만피라서 잠시 긴장 푸는 타임에 훅갑니다. 생존기는 1초도 안비게끔 (1초는 곂치게끔 넣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저희 공대는 '방벽-> 고억1-> 고억2-> 무껍-> 사깃+기타등등-> 공허의 전환1 -> 공허의 전환2'을 생존기로 만들었습니다.

 

2. 호박석에 넣는 타이밍(힐러 엠회복 타임!)

 호박석에 넣는 타이밍때 바람칼날은 호박덫을 치게 됩니다. 그 타이밍에 힐러는 엠탐을 할 수 있게 됩니다.

허나 바람칼날이 4마리가 호박덫을 치게 되면 약탈자가 얼어죽기전에 호박석이 깨질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기에 바람칼날이 3마리가 되는 타이밍에 약탈자 한마리를 넣고 힐러는 엠 세이브 // 딜러는 바람칼날 약딜로

두번째 덫을 만든 후 약탈자 다 넣고 바람칼날을 마무리합니다.

 

 

3페이즈

 

그전에 딜이 모자라는 팟의 경우에는 최대한 1-2-1-2-1(토템한번)-3을 가야 합니다.

3페때 100% 광폭이라서요. 그렇기에 3번째 1페이즈때 토템 한번을 보고 3페이즈를 가는게 포인트 입니다.

3페이즈는 갔으면 잡는다 할 정도로 쉬운 페이즈 입니다.

 

각 힐러별로 담당힐과 해제를 정해놓고 딜러는 닥딜, 환영만 빠지고 일반처럼 하시면 됩니다.

술사의 경우에는 토템의 복원력으로 진동을 한틱만쓰고 회수해서 쿨을 최대한 줄이시면 됩니다.

 

하드의 경우에 일반이랑 다른 점은 공포의 심장입니다.

공포의 심장은 오프탱이 원거리와 넴드 사이에 들어가서 다 맞아주면 됩니다.

딜러가 맞을 수 있는 만일을 대비해서 (잠식의 공포를 쓸 때 탱과 딜러의 무빙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그때 딜러가 작은 생존기를 키게 합니다.(급사방지)

 

3페이즈때 위험한 경우는 흥분해서 오더무시하고 튀는 경우입니다.

일반하듯이 차분이 뭉쳐서 디버프자만 빠져나가고 힐러는 해제하고 탱은 공심맞아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