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놀방 쌍봉 연달아 나오는 족족 상대만 용힐 주길래

누가 이기나 보자 개겼다가 놀/쌍 4연패 중 드디어 1승 하고 팀원들 다 난리 나고 축제 분위기였는데

다음판 또 귀신같이 상대만 용힐 주고 1승 5패로 컴터 끔

그 사이 다른 전장도 영향 받아서 총 2승 11패 정도 했나 에혀

가평 2600 -> 2000 실평 2500 -> 2300 엔딩 

이제 실평 가평이 역전돼서 깝치면 실평 팍팍 떨어지고 오를 땐 찔끔 오르게 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