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이나입니다.

[공대장 이력]
용군단 3시즌 최정예 (24.03.04, 주9탐)
내부전쟁 1시즌 최정예 (24.12.03, 주9탐)
한밤 1시즌 최정예 (26.06.15, 주8탐)

진격로까지 6월 15일에 마무리하였습니다.
시즌오프 인원들이 다수 발생하여, 진격로 2신 딜러 모집합니다.
벨로렌/르우라 킬 후, 탈 것이나 챙기면서 함께 시즌 마무리하실 분 환영합니다.
===============================================================

[ 공대일정 ]
일요일 8pm - 12am / 4탐

      
[구인 클래스]
- 탱커: x 
- 힐러: x
- 딜러: 포식, 정술, 증강
*** 르우라 2킬 완료한 공대입니다.
*** 벨로렌, 르우라 2신만 진행합니다.

*** 특임 가능 딜러 우대합니다.

[ 우대사항 ]
- 공대 일정 참여에 문제 없으신 분, 지각 없으신 분
- 이타적으로 플레이 가능하신 분


===============================================================
공장닉: 서이나
신청시 닉네임, 레이드 경험, 템렙 및 티어유무 등 적어주세요
편하게 문의주세요.

오픈톡 문의: https://open.kakao.com/o/s5ajkU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