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시작한 뉴비입니다.

오늘 첫 12단 돌았는데 주사위 말고 상자에서 신화+템의 신화(1/6) 등급 템이 나오더라고요.

쐐기 최고템은 영웅(3/6)인가 그런줄 알았는데 원래 신화 등급도 나오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