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12
조회: 117
추천: 0
흔하디 흔한 복귀자 질문입니다안토러스랑 쐐기돌 열심히 했었던 복귀유접니다
뭐 많이 달라지고 좋아지고 재밌어졌다고도 하고 개인적으로도 여친도 헤어지고 겜할 시간이 군단때만큼은 아니어도 적당히 할 만 한 시간이 생겨서 기웃거려봅니다 복귀유저라면 항상 하는 질문 드립니다 그래서 분노랑 고술이랑 전투도적이랑 냉죽중에 뭐가 젤 쎕니까아아아아아!!!!!!
EXP
66,009
(80%)
/ 67,001
|
Hiber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