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러스랑 쐐기돌 열심히 했었던 복귀유접니다
뭐 많이 달라지고 좋아지고 재밌어졌다고도 하고
개인적으로도 여친도 헤어지고 겜할 시간이 군단때만큼은 아니어도
적당히 할 만 한 시간이 생겨서 기웃거려봅니다

복귀유저라면 항상 하는 질문 드립니다
그래서 분노랑 고술이랑 전투도적이랑 냉죽중에 뭐가 젤 쎕니까아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