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10
조회: 215
추천: 0
복귀 하려는데 근딜 비추일까요?와우하면서 근딜만 해왔는데
요새 부죽아니면 근딜은 메리트가 없다고해서 허수아비 쳐봤는데 손에 안익더라구요 해오던게 풍운인데 그대로 가도 될지 아니면 원딜을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복귀하면 쐐기10~15단 사이 주차하고 레이드는 많은 시간은 투자 못할거 같습니다 조언좀 부탁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