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18
조회: 645
추천: 0
전사 누가쉽다고 그랬나요...무전키운지 일주일된 전린이입니다..... 전사 쉽다고해서 키웠는데 무전개어려운데요??
지금저단이라 학살자 트리타고하고있는데 진짜 무슨 트래킹할께 5개이상은되는듯.... 간소화 됬다더니 전사는 간소화가안된거같은데유ㅠㅠ 전사형님들 어떤삶을 살고계셨던겁니까
EXP
70,229
(64%)
/ 72,001
|
자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