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58
조회: 650
추천: 0
진균나락이 참 좋은게앞으로도 계속 이런식 넴드 나와줬으면 좋겠다 시기도 맘에들고
넴드1이랑 쫄무리도 별로없어 편하고 부케들 주사위 남는애들 굴리려고 가다가보니 진짜 일주일에 빠르게감 넴드 공략자체도 꽤 잼있는편이고 특히 새벽에도 파티가 꽤 있을정도로 인기가 좋음 첫주라 그런가... 담주부턴 꿈균이랑 묶어서 1상 파티나 첨탑2까지 해서 2상파티 많이 질거 같음 결론 진균나락 잼있다
EXP
96,743
(94%)
/ 97,001
|
확팩잼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