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안녕하세요

저 곰 드루이드를 너무 하고 싶어서요.. 근데 이게 탱이더라고요

던전 같은거 가면 길 알아야하잖아요? 애드온 중에 mdt라는게 있던데 이걸로 길찾기 수월한가요?

길 1도 몰라도 탱커로 게임 시작해도 되는거 맞나요?

다른 딜러 안하고 곰탱하고 싶어서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