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전쟁때랑은 달라진거 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산왕은 그래도 비슷한거 같습니다
우레랑 광란 최대한 많이 쓰기가 기본으로 알고 있습니다

학살자가 제법 바뀐거 같은데
대충 무희 타이밍에 정점특성 버프 쌓아두고 칼폭 치는거는 알겠습니다

질문1. 산왕 기준 내부전쟁때는 천벼는 리필용으로만 썼던거 같은데 이제는 우선순위가 높아진거 같습니다. 몇타겟부터 계속 눌러야 하나요?

질문2. 학살자 기준 소돌도 내부전쟁때는 리필용으로만 썼는데 어디 보니까 소돌도 계속 누른다고 하는걸 봤습니다. 그것도 몇타겟 부터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