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진데로 고핀 이후 3넴드는 상대적으로 편한 편이네요.
 

7. 그림자군주 이스카르(2탱 4힐)

전체적으로 영웅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1페는 영웅처럼 지옥 회전 표창 대상자가 되면 유가로 씹으시면 되고 지옥 소각은 지정된 위치로 빠지시면 됩니다.

실체 없는 바람은 그대로 눈을 던지시면 되고 실체 없는 상처는 딱히 눈으로 안지워도 무리가 없었습니다.

사이페에는 브레스후에 절망의 사슬이 걸리는데


스샷처럼 보라원이 생기고 눈을 받게 되면 머리에 징표가 보이고 추가로 보이는 징표자에게 뭉치시면 됩니다.

이후 반복에 마지막 사이페는 쫄은 무시하고 넴드 닥딜로 잡았습니다.


8. 영원한 소크레타르(2탱 5힐)

티어+힐러 장신구까지 주고 중반부 넴드인데도 킬할때"이번트쯤에는 잡겠다"는 느낌보다 "그냥 잡나"라는 생각이 들정도의 넴드였습니다.

1페에 추가되는 점은 작은 보라 바닥 이후로 마귀쫄이 생기는데 냥꾼분들이 드리블 할수있게 지정된 방향으로 공대원 같이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대재앙의 지옥폭발은 큰 녹색바닥이후에 폭탄이 떨어지는데 쫄과 마찬가지고 같이 이동해서 공대생존기를 쓰시면 됩니다.

피조물킬 후 2페는 영웅처럼 만아리 대상자 힐 + 디법 해제+ 대재앙의 공생기가 끝인데 2페를 한번만보니 영웅보다 편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9. 지옥 군주 자쿠운(2탱4힐)

영웅과 다른점이라면 기둥 나오는 자리를 밟고 있으면 생기는 잠재적 마력이 탱과 함께 영혼 베이내기를 맞고 내부에 들어가야 사라지는 점입니다.

공대 택틱은 4조중에 2조만 내부로 들어가고 나머지 2조는 그대로 디법을 달고 갔습니다.

오염물은 디법 색깔보다는 자기몸에 구슬이 터지는걸보고 본진에 합류했습니다.

파괴된 씨앗은 dbm에서 숫자를 불러주는데로 5명이 정해진 기둥에 자리잡았습니다.

자기조가 균열 밟는 타이밍전에 미리 나가서 겹치지 않게 하는게 편했고 디법 생긴 이후로는 파괴의 물결 안맞게 조심하시면 됩니다.

후반부에 디법자 다수에 각종 스킬로 폭사 위험만 넘기시면 킬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