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아키몬드(2탱 4힐)

1페이즈(100~70%)

1페에 다른점이라면 파멸불꽃 영혼에서 나오는 불이 아키몬드의 불꽃의 유혹때 개당 공대 데미지를 줘서 플레이어가 먹어야 됩니다.

공대마다 먹는 클이나 불까는 진형이 다르고 저희는 1공-수사, 2공-운무, 3공-죽탱 후 냥꾼이 먹는식으로 했습니다.

불은 최소 10중첩에서 15중첩까지 먹을수 있고 3명이 진형을 가깝게 잡아 고중첩이면 나눠 먹는 식으로 했고 2기사의 정손 지원이 큰 도움이 됐습니다.

나루의 빛은 꾸준히 유지시키시면 되고 어둠지옥 폭발의 경우 신화는 3명이 뜨는데 겹쳐서 뜰 경우 겹치는 인원을 다 받을려다 받을 인원이 적으면 끔살 당할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됩니다.


2페이즈(70~40%)

2페이즈부터 10->10명의 혼돈(레이저)가 시작되는데 초반 트라이 하신 공대에 비해 지금은 애드온때문에 쉽게 넘길수 있습니다. 레이저는 2방까지는 살수 있고 3방을 맞으면 끔살이니 레이저 쏘기 직전까지도 확인하셔야 됩니다.

구속된 고통은 3명이 걸리고 끊을 때 데미지가 커서 범위에서 확실히 빠지시면 됩니다. 일부로 불을 먹어서 구속된 고통에 안걸릴수도 있습니다.

1구속은 1레이저 3방 후 오는데 범위에서 나갔다가 불먹는데 정신 팔려서 끊기 전에 범위 내에 들어가서 끔살을 조심하시면 됩니다.

2구속은 2레이저 1방 후 오고 이쯤부터 개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개는 크게 위협적이진 않지만 재수 없으면 고중첩 불먹고 자힐하는데 2마리가 시간차로와서 시전 할때가 있습니다.

3구속은 3레이저 시작전에 오는데 불+레이저 둘다 없을때라 좋습니다.

3레이저는 레이저가 끝나고 불먹는 시간이 7~8초정도 밖에 없어서 불 근처에 있는게 좋아보이고 불 먹을쯤이면 4구속이 옵니다. 

이후 딜을해서 40%까지 빼면 마지막 페이즈로 넘어가게 됩니다.


3페이즈(50~0%)

3페이즈가 되면 넴피가 50%가 되고 대략 1+2페 합친시간이 3페이즈 시간 정도 됩니다.

3페 개별 스킬 자체는 어려운게 없는데 시간차로 와서 꼬이게 됩니다.



암흑 전도체- 후반부에 리트할 가능성이 높은 스킬 입니다. 대상없이 1.5초 시전 후 플레이어 밑에 생기고 20만 정도 데미지를 주고 같은 곳에 2개가 생길경우 근처는 폭사 당하게 됩니다. 같은 대상에게 3번 연속 시전할때도 있습니다.



군단의 징표- 초반부에 리트할 가능성이 높은 스킬입니다. 5,7, 9,11초짜리 디버프가 생기고 디버프가 끝날때 150만 데미지를 나눠 받고 넉백 당합니다. 

저희는 기둥을 찍고 dbm에서 찍어주는 징표대로 움직였는데 5초 디법자가 빠르게 확인해줘야 되고 징표뎀을 한번 맞으면 12초 동안 다음 징표에 600% 추가뎀이 있어서 징표자가 징표를 터진 후 디법을 확인 못하고 자리 복귀시 다음 징표뎀에 급사하거나 넉백 실수로 다른 기둥으로 날아가서 급사 할수 있습니다.

이것도 한 파티에 4명이 걸릴때가 있습니다.

공허의 별- 5개가 나옵니다. 

혼돈의 원천- 탱을 대상으로 레이저를 쏘면서 뒤로 밀리는데 전부 숫자에 따라서 탱을 죽이고 원천 딜할걸 넴드딜로 넣을 수 있습니다.

끓어오르는 타락- 바닥 스킬 입니다. 패턴은 어느정도 정해저 있고 생각보다 올라오는 속도가 느려서 깃털 있는 사제에겐 편한 스킬 입니다. 단지 패턴에 따라 딜+타락 후 편한 자리가 달라서 이것도 운이 있으면 좋습니다.

지옥불 멸망의 인도자- 떨어질때 정타만 아니면 죽지는 않지만 은근히 공대피가 많이 빠집니다. 15초내에 킬을 못하고 붙어서 피차는게 있다면 사실상 전멸기입니다.


3페 자체는 스킬만 익힌다면 힐 할 타이밍은 정해져 있고 힐러보다는 딜러를 믿고 가는 페이즈 같습니다.

처음을 제외하고는 전도체 까는걸 조심하셔야 되고 마지막쯤인 5타락 후에 지옥불+전도체 오는 타이밍이 매우 위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