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줄호락(2탱4힐)

공대마다 3힐이나 4힐로 나뉘고 힐사의 경우에 본진조나 사슬조로 나뉠 수 있습니다.

본진조는 넴드 킬까지 쇄도에 걸릴 수 있고  

사슬조는 상대적으로 가까운 검은 구멍과 사슬이 걸리고 사슬은 캐스팅보고 유가로 패스(씹히지는 않고 유도로조 패스)할 수 있는데 패스가 법사에게 가지 않는다면 20%부터 압도적인 혼돈과 겹칠 때 매우 위험합니다.

트라이 초반에는 탱이 갈린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탱 급사가 심했고 탱이 안정되고는 20%가기까지 많은 트라이가 있었습니다.

20%부터는 생존 인원이나 3, 4힐 차이보다 법사가 강화 사슬 얼마나 걸리는가 따른 운빨이 심한거 같고 20%까지 가기가 힘들었지 20%이후는 얼마 안하고도 킬된거 같습니다.


11. 벨하리(2탱 4힐)


먼저 해악의 손길 위크오라가 필요하시면 http://pastebin.com/q9qSezux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오라가 끝까지 지속 된다는거 빼고는 영웅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1페 파멸의 일격은 유가로 씹을 수 있고 규탄의 칙령은 이감이 걸리는데 이속기를 줘도 의미가 없는거 같습니다.

2페는 60%에 쫄과 규탄이 겹쳐서 온다면 위험했고 이후에 피통이 줄어들면서 급사가 일어 났습니다.

3페는 3페시작부터 1폭망까지 탱급사가 심해서 전언을 찍고하다가 명료함으로 바꿨는데 개인 힐량은 떨어지더라도 나은 느낌이였고  정상적으로 1폭망은 넘긴게 처음인데 그 트에 잡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