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엔 패턴 익히는데 중점을 두었으니, 2주차엔 딜을 해야 합니다. 일반 마더는 버그킬(3번방 스타트)라 무의미한 로그긴 합니다. 아마 곧 사라질 듯. 그훈은 이번 주에도 못 잡았습니다. 화-수에 막직 가서 어떻게든 따봐야죠. 그래도 트라이할 때 딜 보면 무난하게 주황~보라 박을 것 같긴 합니다


세팅은 치=가≥민>>>>유>>>>>>>>>>>>>>>>>>>>>>특

특화는 없는 스탯으로 보세요. 전 목에 있는 특화 외에는 특화가 없는데 EP값이 아래처럼 나옵니다.

( Pawn: v1: "라셀타-Feral": Class=Druid, Spec=Feral, CritRating=1.75, Agility=1.71, HasteRating=1.75, MasteryRating=1, Versatility=1.53 )

7.2.5 당시 피손, 삐죽 2단 너프로 특화는 안 올리는 게 나은 스탯이 되었습니다. 버리세요.


위 글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첫주차에 올린 후기입니다. 딜 제외하고 네임드 패턴은 위 글이 더 자세합니다.


0. 들어가기 앞서
 1) 가속을 저렇게 맞춰도 딜사이클이 간당간당할 때가 많습니다. 중간에 폼 풀고 재생 땡기는 걸 두려워하지 마세요.
 2) 자원난이 심각해 이전보다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자원 킵은 4버블이나 5버블에 하지 말고, 가능하면 3버블에 하세요. 절대로 5버블은 안 됩니다. 청명 로스를 최대한 줄여야 합니다.
 3) 2~3타겟 전투가 많습니다. 타겟 전환했을 때 본체 도트가 절대 끊이지 않게 하세요.
 4) 레이드 드랍 장신구 다 구데기입니다. 민첩 장신구 드랍하는 네임드가 타 특성 장비 드랍하지 않으면 획득 전문화 바꾸고 킬하세요. 경매장이나 자유지대에서 구합시다.
 5) 2타겟부터는 칼발 대신 휘둘을, 휘둘 대신 갈퀴/달섬 유지부터 먼저 하세요. 닥휘둘은 다수(6+)의 쫄이거나, 쫄들이 금방 사라지는 경우(약 12초 아래) 아니면 쓰지 않습니다. 
 6) 살점분리 아제라이트 사용하는 게 아니라면 1타겟에서 난타 유지하지 마세요. 꽁난타도 쓰지 마세요. 난타보다 칼발 데미지가 더 높습니다. (단, 맹신하지 말고 특화에 따라 차이날 수 있으니 툴팁을 확인하세요.)
 7) 야드 고유 아제라이트 옵션은 어지간하면 사용 않는 게 좋습니다.

 
1. 탈록
- 단일에 충실할 것.
- 사잇페에 작은 슬라임 치려고 하지 말고 응결된 피만 패세요. 본체 도려를 유지하느니 차라리 막페 시작하기 전에 5버블 모아서 갑시다.
- 막페 되면 응결된 피에 도트 리필 후, 탈록에 풀도트.
- 네임드 날아가면 생본+야돌로 붙어서 바로 딜, 이후에 질주 쓰고 따라가면 무빙 딜로스 생기지 않음. 

2. 마더
- 공대 택틱이 최대한 빨리 방 넘어가는 택틱이기만을 빌어야 합니다. 제 경우엔 1조에 6명 넣고, 6조만에 모두 2번방으로 이동해서 2번방에서 킬하는 택틱을 사용했는데, 3번방 어드밴티지를 받지 않고도 좋더군요.
- 3번방까지 가는 경우 2번방에서 쿨기 킵하고 3번방에서 사용하세요. 그리고 네임드 전투 10%에 끝납니다. 유의하세요.
 
3. 악취나는 포식자
- 넉백에 야돌 광클하면 바로 붙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벽에 가로막힐 수 있게 하는 것도 좋습니다.
- 광폭화는 반드시 네임드 피통 50% 아래에서 풀 부스트 도려 박혀있는 상태에 기력 100 이상에서 올리세요.

4. 제크보즈
- ~65%까지 피통 적은 쫄 다수, 65%부터 35%까지 피통 적절한 쫄 3마리, 일반이면 4마리 한 번에 잡지만, 영웅에선 2마리 메즈 후 네임드+쫄해서 2타겟입니다. 
- 작은 쫄 나왔을 땐 난타+휘둘, 이 때 본체 도트는 도려내기 제하면 끊겨도 괜찮습니다. DBM 보고 휘둘, 기력, 청명 킵 하세요.
- 큰 쫄 나왔을 땐 본체 도트 유지하며 쫄에도 도트 유지할 것. 네임드와 쫄이 붙어있으면 칼발 대신 휘둘을 사용하세요.
- 2번째 쿨기는 오자마자 바로나 쫄 타이밍에 맞추어서. 그래도 30초 이상 킵하면 안 됩니다. 
- 3번째 쿨기는 보주 디버프 받은 후에 물약과 함께 사용할 것. 이때 물약은 지속힘 말고 격아 물약이 좋습니다. (디버프 지속 시간이 20초이기 때문.)

5. 벡티스
- 간헐적 2타겟, 본체 도트 안 끊기게 주의하세요. 갈퀴, 달섬까지 끊기면 안 됩니다. 끊겨도 되는 도트는 난타뿐입니다.
- 액화 직전에는 본체 도트 끊겨도 OK
- 쫄 나오기 전에 기력 50 이상, 버블 3개 이상 가져가서 쫄 나오자마자 도트를 풀로 박으세요. 일반은 금방 녹아서 도려내기는 박기 아까울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갈퀴와 달섬은 박아야 합니다.
- 쿨은 쿨 돌아왔고, 쫄 나왔을 때.

6. 줄
- 난전형, 줄 본체에 도트 끊기지 않게, 혈사술사>분쇄자 우선으로. 
- 처음에 광칠 때는 닥광치다가 혈사술사, 분쇄자, 줄 셋만 남았을 때 분쇄자>줄 우선으로 도트 걸어주면 됩니다.
- 쫄 나올 때는 갈퀴/달섬 끊겨도 되니 난타/휘둘 먼저. 그래도 이후 딜사이클에 큰 영향을 줄 정도로 낭비하면 안 됩니다.
- 혈사술사가 나오기 이전에 기력 50, 3버블 이상 가져가세요.

7. 미스락스
- 미스락스는 느라키가 있을 때만 99% 뎀감입니다. 즉, 사잇페에서 느라키가 아직 안 나왔거나 느라키 두 마리가 모두 죽은 후에는 미스락스에 모든 딜이 제대로 다 들어갑니다. 
- 사잇페 시작되면 미스락스 패면서 자원 적당히 모아서 배정되지 않은 쪽 느라키에 풀도트 -> 배정된 쪽으로 이동해서 순간적으로 2타겟 도트를 유지하세요. 질주 있으면 배정된 쪽 -> 배정되지 않은 쪽 -> 배정된 쪽 순서로 이동해도 먼저 건 도트가 아직 남아있습니다. 단, 구슬을 너무 많이 줍지 않게 주의.
- 사잇페에 작은 쫄들이 나오면 광치지 말고, 느라키에 도트 유지하며 영혼들에 갈퀴/달섬을 하나씩 박아주세요. 난타나 휘둘은 청명이 터졌을 때만 사용합니다. 
- 사잇페가 끝나도 마찬가지. 본체 딜 유지하며 영혼에 갈퀴/달섬으로 최대한 딜을 빱니다.

8. 그훈
- 시작하자마자 쿨기 키고 공포 4마리 + 부산물에 모두 갈퀴/달섬을 바르고, 어둠의 거래 받으며 공포->부산물->혼자 떨어져있는 공포 순서로 도려내기를 겁니다. 첫 도려내기엔 피손 안 발라도 좋습니다. 부산물과 그 다음에 도려 거는 공포에는 피손 발라주세요. 
- 약 30초 지난 시점에서 본진 7시 방향에 촉수가 팝업됩니다. 부산물에 도려 끊기지 않게 하며(우선순위는 낮습니다) 팝업된 촉수에 갈퀴/달섬. 난타와 휘둘은 미스락스 때와 마찬가지로 청명 터졌을 때만.
- 그 후 어둠의 거래를 받고 나온 역병살포 촉수(H)와 외눈박이 공포에 갈퀴/달섬, 역병살포 촉수에는 도려까지 겁니다. 모두 바르면 시초 재개가 터지고 바른 도트가 모두 증뎀 받습니다. 
- 이후에는 단순하게 기본기에 충실하게 딜하면 됩니다. 
- 피의 잔치로 나오는 웅얼거리는 괴물은 공략상으로 보면 무리해서 도트를 유지할 필요 없습니다. 물론, 일반은 2타겟 도트 유지하며 꿀빨아도 됩니다. 영웅에선 양심껏. 영웅은 무슨 택틱이든 야딜은 피잔 쫄 딜 안 하는 게 공략딜입니다. 공략 끝난 후부터 대놓고 2타겟 합시다



야드붐은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