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상 유정게의 본문내용에 확인내용을 추가하는 형식으로 하겠습니다.


그림자 일격의 사거리가 근접이 됩니다.
전투가 아닐때 그림자 일격의 피해량이 30% 증가하고, 25내에 있는 적 뒤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격툴팁입니다. 모션은 변화가 없지만 전투시에는 사정거리가 짧아 순간이동이 없습니다. 연계점수3점은 죽음의 상징 버프때문입니다. 오해없으시길;;


그림자 밟기가 2충전이 됩니다.

그격 순간이동을 뺏아가고 그밟2회 충전을 하자는 의견이 채택된 듯 합니다. 2회충전이네요.

기습의 피해량이 35% 증가합니다.
기습의 후방 공격 보너스 피해량이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조용한 칼날의 랭크당 기습 피해량 보너스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기습관련 내용은 그대로입니다. 딱히 스샷까지 찍을 필요성을 못느껴서...


어둠의 춤의 충전 숫자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어둠의 춤이 더 이상 글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어둠의 춤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합니다.
기만의 어둠의 춤 지속 시간 증가치가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깊어지는 어둠의 어둠의 춤 쿨 감소치가 3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말 그대로입니다. 어춤은 2스택, 지속시간 4초이며 깊어지는 어둠까지 너프되서 다음 특성을 찍지 않으면 예전과는 다른 느낌이 될듯합니다. 기만너프로 인해 밤추와 어집의 선택가능성이 늘었습니다. 아마도 밤추가 많은 선택이 될 듯 하네요. 어집을 찍고 어춤동안 그격만 연사하는 형식의 딜사이클도 가능하게 되었고요.

7.25 새로운 특성 툴


뒤덮는 암흑이 재디자인됩니다 - 이제 깊어지는 어둠의 효과가 1.5초만큼 증가하고, 어둠의 춤의 중첩이 1증가합니다.
기존의 어춤과 동일한 형태로 만들어줍니다. 기존 스타일을 따라가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듯하네요

그림자 망토시 (번역오류입니다, 깊어지는 그림자 정도가 될듯?) 어춤 활성화 시 피해량이 35%증가합니다.(다만 아직 테섭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어둠의 대가와 사전계획의 위치가 바뀝니다. +추가로 획득 기력은 4초동안 4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의 기력이 오버되는 현상을 줄이려는 패치방향이네요

아마도 1,2 번에서 고민을 하게 되겠네요, 신발을 사용하지 않는 유저라면 3번도 고려해 볼 만 합니다만 다른 1,2번에 비해 가치가 조금 떨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잠행러의 99%의 선택을 받던 어둠의대가가 쓰레기가 된 듯 합니다.


죽음의 상징이 재디자인됩니다 - 기력 25를 소모하고 30초의 쿨을 가집니다. 다음에 사용하는 기술을 강화시킵니다. 
걱정하시는 것과 다르게 3가지의 버프는 따로 적용됩니다. 즉 30초안에 3스킬의 강화를 1회로 전부 사용가능합니다.

그림자일격 - 추가로 2의 연계 점수를 생성합니다.

암흑칼날 -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절개 - 치명타률이 35% 증가합니다.

+추가로

아직 기존 유물특성의 변경은 없습니다. 조만간 추가가 될 듯 하네요


수리검 집중(Focus Shurikens)이라는 새로운 지속 효과가 생깁니다.
수리검 폭풍으로 적을 공격할시, 다음 절개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5번까지 중첩됩니다.

버프는 이렇게 5회중첩 100% 절개라는 괴물을 만들어 냅니다.


일단 변경점 등을 테섭에서 확인하는 정도로 글을 가져와 봤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더 변할지는 모르겠지만 다양한 특성 선택을 바라는 블리자드의 패치방향을 확인할 수 있었네요.

일단은 기존 내용들로 대뇌풀가동을 해봐야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