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wowhead.com/news=262678/7-2-ptr-build-23958-data-highlights






무법


아드레날린 촉진 : 기력회복 50% -> 60% 로 증가

매복 : 데미지 계수 450% -> 600% 로 증가

광기의 학살자 (특성) : 툴팁수정, 기존의 데미지는 변동사항 없음

공포의 검의 저주 (유물무기) : 유물무기 사용시 효과를 받는 스킬에 매복이 포함됨.

난도질 (특성) : 공격속도 100% / 기력회복 15%     ※ 롤백 

상어가 가득한 바다 (뼈주사위) : 치명타 증가  25%    ※ 롤백 

스펠오라 : 20% -> 30% 




  









잠행



표창 연계 : 이름변경, 스택당 절개공격력증가 20% 에서 10% 로 감소





암흑칼날 : 전투력 계수 138% -> 90% 으로 감소, 대신 위 스샷과 같은 효과가 생김.





가혹한 일격 : 소모한 연계점수 당 20% 확률로 기력 40회복에서 소모한 연계점수 당 5의 기력회복으로 변경.





짙은 어둠 (특성) : 이름변경, 어춤시 공격력 35% -> 30% 로 감소



어둠칼날 (특성, 기습대체) : 데미지계수 525% -> 700% 로 증가




원기왕성한 기습 (유물속성) : 그격/비습시 25%확률로 기력 5/10/15/20/25/30/35 회복 에서
                                기습(어둠칼날), 그격, 비습 사용시 50% 확률로 기력 2/4/6/8/10/12/14 회복
          




어둠의 속삭임 (유물속성) : 기력회복 5->8 증가






약점 (유물속성) : 이름변경 & 리메이크
                   죽음의상징효과 증가에서 기습(어둠칼날)과 그격의 크리데미지 5/10/15/20/25/30/35% 증가







암살은 패치내용에 없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잠행은 어춤에 의존하는 시스템에서 완전히 뜯어고치는 중 인 듯 합니다.
완성된 빌드가 아니기 때문에 어떤식으로 변하는지만 염두해두시는게 좋을듯 하군요.


무법의 경우, 스펠오라를 20%에서 30%로 올려줬는데,
단순계산으로 1.3/1.2 = 1.08333, 모든 스킬데미지가 8.3% 씩 올랐다고 생각하시면될 듯 합니다.
뭔가 무식하게 올려주는데 어떻게 다듬어질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