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법으로 쐐기 돌때 단일딜은 어찌저찌 하는 것 같고.

쫄 몰아서 광딜치는데 발화가 없을때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발화 없는 타이밍에 불기둥이랑 유성 써봐도 딜이 너무 안나오던데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