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27
조회: 117
추천: 0
뉴비 화법 쐐기 도움 부탁드립니다.화법으로 쐐기 돌때 단일딜은 어찌저찌 하는 것 같고.
쫄 몰아서 광딜치는데 발화가 없을때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발화 없는 타이밍에 불기둥이랑 유성 써봐도 딜이 너무 안나오던데 보통 어떻게 하시나요?
EXP
1,424
(12%)
/ 1,601
|
데카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