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12
조회: 249
추천: 0
야냥 알레리아는 깡단일 특 타시는지요?알레리아 트라이 시 난타를 아예 안찍고, 단일 특 타시는 것이 맞을까요?
1페 슬라임들, 2페 소환되는 쫄들 대상으로 난타 없이 그냥 단일만 미는 로그들을 보고 있는데요. 어차피 로그 집계에도 슬라임들은 들어가지 않아서 이렇게 하시는걸까요? 무리지도자 야냥 기준입니다 !
EXP
67,750
(15%)
/ 72,001
|
굴단뽀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