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리아 트라이 시 난타를 아예 안찍고, 단일 특 타시는 것이 맞을까요?

1페 슬라임들, 2페 소환되는 쫄들 대상으로 난타 없이 그냥 단일만 미는 로그들을 보고 있는데요.

어차피 로그 집계에도 슬라임들은 들어가지 않아서 이렇게 하시는걸까요?

무리지도자 야냥 기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