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런 고민을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야냥으로 필드를 누비다가 만렙찍고 사냥하고 뭐하고... 
구렁 가볼까 해서 11단 들어가서 발리라 탱으로 도는데,

발리라의 고뇌를 못 잡겠네요?
이거 계속 흡수 뜨다가 가끔 딜 들어가고 또 흡수... 대체 뭘 흡수하는거죠;;
다른 직업 할땐 한 번도 못 봤던 흡수 메세지를 보니까 당황스럽네요.

야냥 선배님들은 발리라의 고뇌 뭐로 잡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