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0명이 모임(탱2힐2딜6) ex. 마정10단 대결하실 분 9분 모셔요~
다 모이면 배정 버튼(?) 같은거 누르면 랜덤배정으로 던전 대기실로 이동. (블,전부는 적당히 배분되도록)

2. 팀이던 글로벌이던 5명 모이면 무작처럼 대결 신청.
같은 던전 +-1단으로 매칭 (10단 신청했으면 9-11단까지)

돌꼽 후에는 간단히 옛날 애드온인데 titan pannel 처럼 만들어서
상대팀 퍼센티지랑 데스 정도의 정보만 제공되고.

이기면.........................
증강룬을 하나씩 준다던가...
4~5천골씩 준다던가..( 시간당 만골? )

재미있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