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어난 사건 간단하게 요약부터 하고, 그 분의 사과문을 보겠습니다.


1> 길드 + @ 공대 3일 트라이 해서 네파 킬 <격노 흉갑> 드랍


2> 방탄오크 vs 닌자범 마누팍투라쓰랄 레이스. 첨엔 듬성듬성 레이스 하다가 끝에 10골 레이스


3> 방탄오크님 1280골로 승리.


4> 닌자범 마누팍투라쓰랄  공장에게 거래걸고 1280골 올림. (자기 입찰 최종금액은 1270골)


5> 공장 의심없이 템 넘김


6> 닌자범 마누팍투라쓰랄  바로 착용. (이정도면 고의?)


7> 공장 제시한 것 : 분제(분배금 500골) => 방탄오크 님께 위로금으로 전달

              + 다음 레이드에 격노흉갑 나오면 방탄오크 님이 레이스 해서 먹고, 1280골의 차액만큼

               닌자범 마누팍투라쓰랄이 부담.


8> 닌자범 마누팍투라쓰랄 => 거부. 난 분제도 당했다(500골). 피해자다.


9> 닌자범 마느팍투라쓰랄 => 템도 뽀개기 싫다. 격노흉갑 잘 입겠다. 사사게 올려라 ㅂㅇㅂㅇ. 공탈.


10> 공장 사사게에 글씀. => http://www.inven.co.kr/board/wow/5530/4833


11> 닌자범 마누팍투라쓰랄 사과글이랍시고 그 글에 리플. 그 리플이 현재 베스트 코멘트.




 먼저 그분의 사과같지 않은 사과 리플을 보겠습니다.

 좀 길어서 주요 부분만 강조해 놓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위 글에 언급된 마누팍투라쓰랄 입니다.
  간단하게 요약해서 경위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무조건 제잘못 맞습니다.


2. 고의가 아니었습니다.
   - 늦은시간에 저 공대가 3일동안 트라이 한것입니다  지난주 토욜부터 진행해서 화요일, 수요일(어제)까지 해서 네파 잡은겁니다.
    - 방탄오크님과 레이스 하는데 10골드씩 레이스 하시길래 늦은시간에 짜증도 나고 그래서 저두 똑같이 10골씩 레이스 했습니다 근데 여기서 10골씩 올리다 보니 마지막에 1280골이 제가 한줄 알앗습니다 이에 방탄님하고 공장님이 같은 길드라서 일부러 칸트도 늦게하나 싶은 좁은 소견에 위 스샷에서 보는봐와 같이 제가 칸트도 안하고 레이스도 업냐구 글 올린거였습니다.


3. 전체 템이 경매 끝나지 않은 상황에 위에 상황가지고 다른 공대원들 (공장님하고 같은길드원) 딴지를 계속 걸고 있길래 제가 경매 완료 하고 분배 다하고 얘기하자고 했습니다 늦은시간 다른분들 기다리고 계시니깐..


4. 이에 분배다끝나고 제 분배금은 제외한다고 하였습니다. 전 당연히 잘못이 잇으니 알겠다고 했구요  (채팅창 위로 다시한번 확인후 제잘못 확인 - 방탄님께 귓말로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사과계속 했습니다 - 답변은 안주더라구요 ,물론 기분 나쁘시니깐 이해합니다)


   우야곡절끝에 나가실분 나가시고 얘기 나누었죠 - 공장님이 "어떻게 하실거냐"
하시길래 죄송하다 분배금 제외하고 방탄님 드리고 하는 부분은 끝났는데 더 어떠게 해야 되나요 물어보니 다음 레이드때 격노흉갑이 나오면 낙찰가에서 1280골을 제외하고 차액금을 저보고 부담하라고 하길래 그건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그렇게 답변 드리니 "알겟다고 사사게 올릴게요" 라는 말이 왓습니다.


5. 결과적으로 너무 늦엇구 담번 차액금 부담하라는것도 억지고 말 잡고 늘어지고 하는것보다 제가 그래서 사사게 올리세요 하고  공탈 얘기가 끊어진 일이엇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잘햇다고 한적없습니다. 잘못한겁니다. 하지만 1280골에  격노 흉갑 먹을라고 토요일부터 트라이 해서 수욜까지 참석해서 닌자할려는 사람 있겠습니까??. 그리고 닌자 할거라고 햇으면 분배다하고 기다려서 해명까지 할려고 햇을가요?? 


중간중간 길어서 빠진부분도 잇지만 위에 글은 제 입장에서 변명밖에 안되는 글이지만 하고싶은 말은 고의가 아니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방탄오크 님 께는 정말 죄송합니다.



----------------------------------------------------------



 읽어보면 참 가관입니다.


 1번에서 미리 무조건 자기 잘못이라고 해놓고서는, 여느 개념없는 사과글들과 아주 동일하게 자기 잘못 아니라는

변명을 첨부터 끝까지 쭉 늘어놓고 심지어 남탓까지 합니다.


 

 10골씩 레이스? => 초반엔 크게크게 레이스 가다가 마지막에 10골씩 레이스가 진행되었다네요.

 자기도 10골씩 했으면서?... 방탄오크님 때문에 짜증났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이 상황에??


 게다가, 방탄오크님과 공장님은 같은 길드 아닙니다. 착각, 실수로 일어난 일이라고 주장하면서, 이런것도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사람을 막 몰아가기까지 하네요? 이건 사과글인지 공장 저격글인지 구분이 안되기 시작합니다. 같은 길드라서 칸트도 늦게 했다고 몰아가네요 ㅋㅋ 뭐 이런 뭐...


 다른 공대원들이 경매 안끝났는데 딴지걸었다고 뭐라하네요? 물론, 앞에서 방탄오크 님과 공장님이 같은 길드라고 써놨으니까, 사사게에서 잘 까이는 길드원 실드로 몰아갈려고 하나봅니다????? 같은 길드 아니라니까요~?


 아니, 네파 잡고 템 5개 나오는데, 그중에 한개를 님이 닌자하셨는데, 그럼 그걸 어느 정도는 해결을 해야지 걍 진행해요? 누구는 님한테 템 닌자당해서 속이 부글부글 끓어오르고 있을텐데, 그걸 그냥 놔둬요? 당연히 항의하고 해결을 봐야하지 않겠어요?


 4번 / 5번 보면 이제 어떤 사람인지 확연히 드러나네요.


 방탄오크 님은 1280골에 오늘 격노흉갑을 득하셨을텐데, 마누팍투라쓰랄 님이 닌자를 해서, 템을 먹지 못했습니다.

 다음주에도 나올지 안나올지도 모르고, 언제 나올지 모릅니다. 8개 직업에 2개 나오니, 평균적으로 4주 정도에 한 번 볼 수 있고, 재수 없으면 2달 지나도 못볼 수 있습니다. 만약에 나왔는데, 누가 더 많이 질르면 1500골이 될 수도 있고, 2500골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닌자 마누팍투라쓰랄 님 때문에요.


 게다가 나와서 먹어도 검둥 2주차에 기분좋게 네파템 먹고 입고 있는 것과 나~~중에 먹어서 겨우 입는 것과는 사실 너무도 많은 가치의 차이가 있지요.


 닌자 마누팍투라쓰랄 님 때문에요.

 그런데도 차액금 부담하라는 게 억지라네요. 자기 때문에 생긴 방탄오크 님의 피해 따위는 자기는 신경도 안쓰는 거죠.

그냥 분배금 500골 분제당한게 그냥 아깝다는거네요.


 사과글이라고 해놓고... 다 자기 잘못이라고 해놓고...



 닌자한 템도 뽀각하지 않고 착용. 잘 입고 다니고.


 분배금 겨우 500골 분제 당한 것 가지고 그렇게 그렇게 억울한, 피해자 코스프레 다 하고,


 방탄오크 님이랑 공대장 님이랑 같은 길드도 아닌데, 같은 길드라고 몰아가고 모략질 하고,


 템 닌자당한 거 안타까워서 항의하던, 방탄오크 님과 같은 길드도 아닌 다른 공대원들도 길드원 실드로 몰아갈려고 하고,


 분명히 사과글은 절대 아닌데다가,


 아무리 봐도 그냥 격노 흉갑이 갖고 싶어서 닌자한 거 아닌가요?

 

 

============================================================================


 왜 그 분이 그랬을까를 킹리적 갓심으로 살펴볼 수 있는 이미지 하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