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힐스브래드 얼라에서 마삼춘 / 가짜냥꾼을 플레이 중인 유저입니다.

 금일 8월 3일 17시경 겨울꽃님이 모으시는 모출 화심팟을 가짜냥꾼으로 참여하였고 공대장님은 시작전 딜이 현저히 낮은사람은 불이익을 주겠다 라고 공지 후 진행하셨습니다. 

 진행 중 화심풀링이 처음이신 냥꾼님이라 간단한 해프닝말고는 큰 문제없이 진행되었습니다.
문제는 라그 킬 후 모든 템 경매 종료 후 분배 시 딜이 현저히 낮은 (회색로그)가 있어 공대장님에게 귓으로 불이익은 어떻게 처리되는 것이냐를 물었고 귓으로 딜이 낮으신분이 누구냐는 질문에 말씀드렸습니다.

 그 후 마이크로 공대장님이 하시는 말씀은 "저는 지금 로그 확인을 안하고있다. 근데 모두 고생하셨으니까 그냥 손님까지 다 분배를 해주겠다." 라는 말씀에 제가 잘못들었나 싶었습니다.

 그 말씀으로 인해 저 외 몇몇 분이 항의를 하였지만 모두 좋게가시죠 라는 식으로 말씀하시다가 그 후 저랑 싸우자는것도 아니고 왜그러시냐, 나는 불이익이 분제라고 말한적없다 그냥 공대장 재량하에 다 분배해주겠다고 말씀하시고 다른분이 물어보신 그럼 그 불이익은 뭐냐에 대한 답변은 따로 하지않으시고 공탈하신 도적 손님분 제외 공대장님이 손님이라고 언급하신 법사님까지 39인 분배가 종료되었습니다. 

화심 종료 후 촌섭이여도 다신 보지말자 라는 마인드로 바로 차단하였고 저와 같이 항의 하셨던분에게 귓을 따로 보내셨다고 들어서 무슨 내용이냐고 물어보니 아래와 같은 스크린샷을 전달 받았습니다. 




저 외 불이익을 말씀하신 분들이 분제할 사람 분제해서 골드 몇푼 더 벌자는 마음에 말씀드렸나요? 
경고성이라고 하셨으면서 실제로 현저히 낮은분들이 나왔습니다. 지나가는말에 왜 이렇게 집착하냐고 하시는데 그 말을 지나가는말로 듣는 사람이 얼마나 많을까요?

공대장님이 골드가 얼마나 많으신지는 몰라도 겨울꽃님이 음성으로 하신 말씀하신거에 정당하게 물어보는 공대원은 거지취급하며 골드필요하면 청구하라고 하시면서 공대원을 안고가시는 공대장은 아닌 것 같네요.
 제가 예민하여 이렇게 느끼는 것이라고 겨울꽃님은 느끼실 수 있겠지만 제 생각에는 충분히 문제가 될만한 사항이고 이건 좀 아니라고 보아 글을 작성하였습니다. 



로그첨부하며 글 마치겠습니다. 재주없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