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사사게에 글이 올라와 같은 서버 같은 길드에 활동하고 계신 모든 분께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아래 예서님의 글을 보고 작성합니다.

우선 확실해야 될 부분은

1. 학칼 20인 공대의 공대장은 어쩌다이걸또님으로 공대장님과 저는 아무런 관계가 아님을 밝힙니다.

2. 공대장님이 헤딩팟으로 모았고 공략확고자가 있더라도 공략을 말하면서 하지말자 헤딩팟이니 헤딩을 하면서 공략을 확고히 하시라고 하셨습니다.

3. 2와 같은 일때문에 헤딩을 하기 시작했고 이에 한분이 그만 헤딩했으면 좋겠어서 공략을 말했고 공장은 그걸 제지했던겁니다.

4.예서님 사건전에 카드영수증(현금영수증)이란사람이 줄구룹진행중 갑자기 급한일이 생겨서 나가겠다고 말하자마자 공대원들은 그것을 파악하지못한 짧은시간에 공탈을 해버리고 부캐로 접속하는 행동을 하여 공대원들이 아연실색한 상황이였습니다.

5. 공대에 공략 확고자가 적은 편이라 템 진행이 원활하게 되지않았고 그 와중 더미에서 붉은낫이 나왔고 경매를 진행하고자했으나 예서님이 그냥 득하시고 컴이 이상하다 하면서 접종을 하셨습니다.

6. 똑같은 붉은낫이 나와 경매를 진행했고 100골에 낙찰 되는 분위기라 파템은 무득처리였지만 예서님의 행동은 누군가의 입찰 기회를 막았다 파악하여 같은 100골과 분제를 하기로 결정하는 상황에서 컴퓨터 사정때문에 공탈하신다고 나간 상황 이후에 벌어진 일입니다.


욕설이 절대로 상응되는 행동은 아니지만, 앞서 나갔던 인원과 예서님의 100골이 없으니 못주겠다는 배 째라는 행동이 너무나 화가나 그랬습니다. 
그리고 예서님의 글삭제는 제 패밀리들의 댓글때문이라고 하시는데 혹시 저의 지인이라면 댓글을 멈춰주세요. 공정하게 바라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