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엄브릭입니다.
격변이 이제 정말 코앞이라 바로 클래스별 가이드를 적어볼까 합니다.

소리분전에 적었던 가이드글이 아직 공지에 있는만큼, 
최대한 많은 클래스 가이드글을 적게되었으면 좋겠네요.
----------------------

◆변경점

-자원이 [마나]에서  [집중] 으로 변경
-투사체 , 화살통 , 탄약주머니, 야수만족도 삭제
-야수부르기 보관 5마리로 확대. 언제든지 5마리중 선택 소환.
-사냥꾼 1레벨 생성시 바로 야수 보유 시작 ( 현재는 10레벨, 종족별 다름 )
-야수를 길들이면 사냥꾼과 동렙으로 설정.
-덫 발사 : 모든 덫 40미터 이내 던지기 가능.
-일제 사격 : 모든 타겟에 피해
-이동중 자동사격 가능

*투사체 삭제로 인한 공격력 감소 -> 무기 공격력 상승
(ex- 팔인러시 : 리분 현재 공격력 308.8 -> 대격변 347.67)

*야수 만족도 삭제 -> 먹이주기가 만족도가 아닌 야수 체력 50% 회복(전투중X) 

*쪼렙 야수를 꼬셔도 즉시 사냥꾼과 동렙.

----------------------

집중?

도적의 기력과 같은 사냥꾼의 스킬자원

-1초당 5 회복
-고정사격/코브라사격 :  9회복
-열정(야냥)  : 즉시 50 회복 ( 2분쿨 , 독사의상 대체 )
-사기고취(야냥) : 야수 치명타 적중시 6 회복 ( 특수스킬 -> 평타 )
-신속한회복(격냥) : 속사 사용시 3초당 12 회복 , 신속한사냥 발동시 50 회복
-가속의 영향을 받음.


*사냥꾼도 이제 도적의 기력풀링 처럼 집중 소모관리 필요
집중최대치 100(야냥110) , 조준/폭발(집중50 소모) , 집중은 기력보다 회복이 느림.

*코브라사격 : 필러스킬 (81레벨 신규) 

----------------------

◆특성 전문화

야수
-전용스킬 : 위협 
-동물조련사: 전투력 30% 증가
-야수의 왕 : 야수의 공격력 13.4% 증가  
*특화력 1 : 1.67% 추가 피해

사격
-전용스킬 : 조준사격
-사냥 전문가의 화살통 : 자동사격 피해 15% 증가
-야생의 화살 : 원거리 공격시 16.8% 확률로 추가공격 
*특화력 1 : 2.1% 추가 확률 

생존
-전용스킬 : 폭발사격
-야생의 화살 : 민첩 10% 증가
-독의 정수 : 마법피해 8% 증가
*특화력 1 : 1.0% 추가 피해 


*특화력 1 = 179.28 특화도  (85레벨 기준)   / 80레벨 45.91 ?

----------------------

◆야수 (펫)

-대격변 야수 스킬 총정리 




----------------------

이상 대격변 사냥꾼에 대해 간략하게 적어보았습니다.
역시 오류가 있거나 피드백이 있다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전투척도나 스탯 우선순위 , 특성이나 펫 등등은
특성별 클래스 가이드글에 포함이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