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좀 어그로지만 유용한 팁 몇가지!
 최근에 냥꾼 만렙 찍고 정보를 찾으러 돌아다니다가 냥꾼 디스코드에서 본 팁입니다.

 첫번째 팁:  실탄장전 떴을때 어떻게 소모하나요?

 기본적인 사실)
 폭발사격은 3틱이 들어가는데, 그냥 폭폭폭 연사해버리면 마지막틱이 씹힘 (2틱 2틱 3틱이 들어감)
 = 메인 딜링인 폭샷 2틱이 날아감 = 딜손실
  
 기존의 방법 

 폭사 - 스킬 - 폭사 - 스킬 - 폭사    (스킬은 당연히 쿨있는 제일 센거. 마격, 일제사격, 독사리필, 고정사격같은)
 or
 폭사 - 0.5초 놀기 - 폭사 - 0.5초 놀기 - 폭사

 이 두가지 방법으로 많이들 소비했을텐데, 이 두가지 방법 중에는 스킬을 섞는게 더 셉니다.
 근데 해외 디코에서 새로운 방법이 나와서 알려지고 있더라구요.  4, 3, 4 라고..

 폭발 사격(4 레벨) - 폭발 사격(3 레벨) - 폭발 사격(4 레벨) 을 연속으로 사용합니다.
 
 3레벨 폭사는 4레벨 폭사 틱을 안덮는다고 합니다.  약간 버그?느낌의 방법인데, 아무튼 
 기존의 스킬 섞는 방법보다 dps 100정도 올라간다네요.
 쓰는법이야.. 연속시전 매크로를 만드셔도 되고, 4렙폭사 3렙폭사 둘다 꺼내셔도 되겠죠.

 디코에서도 이거 버그같은데 픽스 되는거 아님?  
 => 몰?루? 시간이 말해주겠지 (시간 지나면 패치될수도 있단 뜻) 같은 반응.

 아. 스킬 섞는 소비법에서 섞는 스킬에 마격이 들어가있으면, 마격을 섞는게 4,3,4 보다 셉니다. 마격은 최우선!



 두번째 팁 : 덫 던지기!

 폭덫 위빙 많이들 하실텐데, 좀더 편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이미지


 덫을 설치할때, 점프중or좌or우or뒤 움직이는 중에 사용하면 한칸 더 멀리 설치합니다.

 점프가 제일 편하긴 한데 제일 느린방법. 점프중에 평타 안나가니 평타로스 안나려면 평타 타이머 잘 보시구요.  
 직접 써보니 좀 작은 몹 상대로는 원거리무기 나가는 범위에서도 덫 밟게 설치할수 있더라구요.


 세번째 팁 :  추적 연마

 이건 알고계신분들이 많겠지만 
 굳이 해당 몹을 추적 안해도 받는 피해 증가 보너스는 유지된다고 합니다.
 그냥 거인추적 (거의 드문 몹) 같은거 켜놔서 미니맵을 깨끗하게 하는게 낫다고....


 


 아이참.. 냥린이가 팁 쓸려니 챙피하네요.  거 다른 정보들도 좀 풀어주십쇼
 그리고 제발 흑요10인 2비룡 데려가줘요 ㅠㅠ  아직 쪼렙 부캐 냥꾼이지만 제법 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