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모출에서
요상하게 정공에서나
볼법한
따라하면
같은 실수를 반복해야하는
완벽하지않은 공략을 가져와서
연습을 하는건지 뭔지는 모르겠으나
어디서 주워온 공략이 잘 안된다고
가파를 먹네마네로
마이크 열고 비아냥 거리지말자

가파를 생각할 정도면
모출타이틀 떼고
정공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