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명이 공평할순없다
그날그날 드랍확률이 있다보니

티어기본가를 500 골
딱봐도 애매한 쓰레기 템 말고는
기본가를 올리면
자연스럽게 평균1500 이상 분배금이발생한다

100골에 가져가려는 지인들을 이해시키고
기본가를 300  500  으로 바꾸면
3페가 나오기까지
초행자 부캐만 모여서
매주 더 악화되는것보다
파밍끝난 딸기겅쥬 참가를
자연스럽게 유입시키는
환경을 만들어야 할 때 이다
모출진행환경에
쾌적함은
파밍이 끝난 괴물들이 있어줘야하거든

난 티어기본가 500 골은 찬성이다